학부 공지사항

[공지] 체육관 공간대여 신청 안내_UPDATED (24-1)

  • 작성일 : 2021-11-01
  • 조회수 : 7036
  • 작성자 : 체육과학부


안녕하세요? 체육과학부 사무실 입니다.


공간 사용에 있어서 학부생들이 인지해야 할 사항들을 안내드립니다.


1. 홀Ⅱ 공간사용신청 방법

- 공간사용신청서 ([이화여대 유레카] - [게시판] - [서식모음])공간사용신청자 명단 (첨부파일 확인)을 행정실에 제출 

(이메일/방문제출)

- 신청 전 학과사무실로 사전문의필수 (고정대여시간 외 시간 대여경우)

* 공간사용신청을 안한 경우 체육관 및 기구 사용 불가(예외x)

* 한 장의 공간사용신청서에는 1회의 공간 사용만 기입 (최대 2교시까지 공간사용신청 가능)

* 공간사용신청서는 (주말, 공휴일 제외) 3일 전 오후 4시까지 행정실로(e600054@ewha.ac.kr) 선착순 제출

(동아리 외 사용의 경우 사용가능 시간: 08:00 - 16:45)

* 기구가 필요한 경우 경비실이 아닌 학과 사무실로 와서 대여 (동아리제외)

* 수업 및 동아리의 홀Ⅱ 사용시간 확인


2. 사용가능 인원

- 재학생(졸업생 불가) 50명

- 공간사용신청서와 함께 제출한 명단의 50명 외에는 출입 불가


3. 사용 수칙

- 홀Ⅱ 이용 전 개개인 출입 명부 작성 필수 (경비실 내 명부)

- 홀Ⅱ 이용 전 손소독제 사용 필수

- 휴식 시 마스크 착용 필수 (코·입 가리기)

- 음식물 반입 및 섭취 절대 금지

- 물/음료 섭취는 가능하나 해당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시 마스크 착용


4. 배드민턴 투사기 사용

- 배드민턴 투사기 사용의 경우 사용자 명단 하단에 사용여부 체크를 한 후 제출

- 사용종료 후 시간이 같이 보이도록 투사기와 리모콘을 찍어서 오픈카카오톡방에 제출(서약서 대표학생이 제출)

(링크 및 비밀번호 대여자에 한하여 제공예정_참여이름은 학번이름 ex.2031000 김이화)



※ 학과 사무실 측에서 수시로 체육관 사용을 확인할 예정이며, 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은 것을 한번이라도 발각할 경우 해당 타임의 사용 인원 및 해당 동아리 전부 체육관 이용이 3개월간 중단될 예정입니다.


(첨부파일 확인)

24-1 체육관 홀2 시간표


서로의 안전을 위해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